들어본적없는 뇌의기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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들어본적없는 뇌의기능

한 연구에 따르면, 근무일의 시간 동안 매우 늦은 라이저와 “아침 종달새”의 뇌 기능은 다르다.

연구자들은 밤 올빼미의 두뇌를 일찍 일어나는 일과 함께 02:30의 잠자리와 10:15의 잠에서 깨우는 시간으로 스캔했습니다.

08:00에서 20:00 사이에 실시 된 테스트에서 밤 올빼미는 의식 유지와 관련된 뇌 영역에서 연결성이 떨어졌습니다.

그들은 또한 주의력이 떨어졌으며, 반응이 느리고 졸림이 증가했습니다.

연구자들은 야간 올빼미가 전형적인 근무일의 “제약”에 의해 불리 해졌다 고 제안했다.

그들은 자연적으로 적합하지 않은 직장 또는 학교 일정에서 수행하는 야간 올빼미의 건강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은 조사를 촉구했습니다.

과학자들은 야간 올빼미 또는 아침 불새 (23시 전에 잠자리에 들었고 06시 30 분에 잠에서 깨어 난 사람들) 인 38 명을 취해 자기 공명 영상 (MRI) 스캔을 사용하여 휴식시 뇌 기능을 조사했습니다.

자원 봉사자들은 08:00에서 20:00까지 다양한 시간에 일련의 작업을 수행하고 졸음 수준에 대해보고하도록 요청 받았다.

모닝 껍질은 최소한 졸 렸고 이른 아침 테스트에서 가장 빠른 반응 시간을 보였습니다. 그들은 또한 밤 올빼미보다 현저하게 더 나은 성과를 나타냈다.

대조적으로, 밤 올빼미는 가장 적게 졸 았고 20:00에 가장 빠른 반응 시간을 보냈지 만,이 시간에는 낙타보다 현저하게 좋지 않았습니다.

더 나은 성능과 낮은 졸음을 예측 한 지역의 뇌 연결성은 모든 시점에서의 맹금류에서 유의하게 높았으며, 늦은 라이저에서의 연결성이 근무일 전체에 걸쳐 손상되었다고 연구원은 말했다.

버밍엄 대학의 인간 두뇌 건강 센터의 수석 연구원 인 엘리스 파머 – 차일 즈 (Elise Facer-Childs) 박사는 “이 연구 결과는 야간 올빼미가 삶 전체에서 손상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에 부분적으로 기인 할 수있다”고 말했다.

Facer-Childs 박사는 “학교에서 밤 올빼미는 일찍 일어나야 만한다. 일을 시작하면 일찍 일어나야한다.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취향과 선천적 인 리듬에 맞서 끊임없이 싸워야한다”고 말했다.

그녀는 사람들이 적합하지 않은 학교와 근무 시간에 적응하는 것이 건강과 생산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있는 “비판적 필요”가 있다고 말했다.

인구의 약 40-50 %는 늦은 시간대와 8시 20 분 이후에 일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.

Facer-Childs 박사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: “전형적인 하루는 09:00에서 17:00까지 지속될 수 있지만 야간 올빼미의 경우 아침에 성능이 저하되고 의식과 관련된 지역의 뇌 연결성이 낮아지고 낮의 졸림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.

“사회로서 우리가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면, 우리는 생산성을 최대화하고 건강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.”

Facer-Childs 박사는 뇌 연결성의 차이가 손상 유형이 아니며 가역성이 있다고 강조했다.

이 연구에는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.

그 검사는 그날 후반에 뇌 기능을 조사하지 않았으며, 생활 습관 선택과 같은 다른 요인들이 결과에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.

영국 킹스 칼리지 (King ‘s College London)의 컨설턴트 신경 학자 Alex Nesbitt 박사는이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연구는 사람의 뇌 기능이 하루의 시간뿐만 아니라 신체 시계에도 영향을 준다는 증거에 덧붙여졌다.

“9 대 5 루틴이 사람들에게 널리 부과 될 때 이러한 요소가 중요하다는 것이 점차 분명 해지고있다”고 덧붙였다.

이 연구의 저자들은 다른 뇌 영역이 밤 올빼미인지 또는 아침 종달새인지에 대해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를 요구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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